본문 바로가기
후기의 끝판왕/하와이

하와이 추천 장소 폴리네시안 문화 센터 예약 후기

by 허브랑 2023. 11. 2.
반응형

 

 

 

하와이에 여행 다녀온 사람들이 모두 추천했던 폴리네시안 문화센터를 저도 다녀왔습니다.

와이키키 시내에서 좀 거리가 떨어져 있긴 하지만 볼거리가 다채롭고 풍성해서 다녀오고 나면 하루가 꽉 찬 느낌입니다.


1. 폴리네시안 문화 센터 예약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직접 해도 되지만 저는 한국 에이전시 통해서 예약해서 15% 할인 받았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는 것보다 저의 예약날 환율 기준으로 인당 25,000원 저렴하게 예약 했습니다. 예약하고서도 가기 전에 이용에 궁금한 점 있으면 편하게 메일로 문의해서 편했습니다.



2. 폴리네시안 문화 센터 후기

 

예약할 때 셔틀 버스를 이용할지 체크를 하는데 같이 하면 편하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왕복 4시간이라 직접 운전해서 가기에는 거리가 꽤 부담되고 멉니다.

셔틀버스 탑승 장소는 Hyatt Regency Hotel 입니다.
예상했던 것 보다 폴리네시안 문화 센터 가는 사람들이 어마어마하게 많았습니다. 제가 갔던 날은 총 대형 버스 8대가 왔는데 그 중 저는 6호차에 배정이 되어 호명을 기다리고 탑승했습니다.

 

 

 

버스를 타고 2시간 여를 달려 가면 폴리네시안 문화 센터에 도착합니다.

 

셔틀 버스를 내리자마자 보이는 곳은 Hukilau Market Place 입니다. 

 

 

 

Hukilau Market Place

 

 

들어가면 각종 기념품과 장신구를 파는데 이쁜 제품들이 많아서 구경하는데 시간가는 줄 모릅니다. 

 

 

 

 

 

구경하다가 너무나 이뻐서 여기서 거북이 한 마리 한국으로 데려왔습니다.

 

 

 

그리고 푸드 트럭들이 여럿 있습니다. 
각종 세계음식, 커피, 과일 주스등을 파는데 멕시코 음식이 가장 줄이 길었습니다. 
한국 음식을 파는 푸드 트럭도 보입니다. 

 

 

 

이렇게 온갖 기념품과 음식들의 유혹을 뿌리치며 걷다보면 폴리네시안 문화센터 입구가 보입니다. 

 

폴리네시안 문화 센터 입구

 

 

 

입장할 때 이 팜플렛 지도를 주는데 시간 별로 어디서 어떤 프로그램이 있는지 다 나와서 고르면서 돌아다니는 재미가 있습니다.  

 

팜플렛 지도

 

 

 

입장하면 이렇게 멋진 인조 폭포가 있고 폭포를 지나면 총 6개의 테마로 이루어진 미니 테마파크가 있습니다. 

 

 

 

6가지 테마 장소들 입니다. 

- AOTEAROA, TAHITI, FIJI, SAMOA, TONGA, HAWAII

 

AOTEAROA

 

FIJI
HAWAII
TAHITI

 

 

각종 문화체험, 공연, 볼거리들이 많았습니다.

 




볼거리를 모두 보고 부페로 이동하면 눈이 한 번 더 휘둥그레집니다.

(원하시는 분들은 예약할 때 미리 신청해야 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음식 담느라 정신이 팔려서 사진을 못 찍었는데 음식 종류가 정말 많습니다. 

 



그리고 폴리네시안 문화센터에서 하이라이트는 뭐니뭐니해도 이 쇼가 아닐까 싶습니다.

공연장 안은 철저히 사진 촬영이 금지되어 있어 사진은 없지만 박수가 절로 나왔습니다.

 

 

 

가족끼리 하와이 가신다면 폴리네시안 문화센터 가시면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실 수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